풍부한 시장 노하우와 세계 최고 수준 '맥스브리오' 신제품 대거 공개
중장비 고객 제안 강화를 위한 '선택과 집중' 마케팅 전개
진동 어태치먼트 월드베스트 빅네임 ㈜대동중공업

㈜대동중공업은 지난 2017 한국중장비 전시회 참가를 통해 자사 '맥스브리오' 진동 어태치먼트 제품 라인업을 출품하고 괄목할만한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했다.
㈜대동중공업은 지난 2017 한국중장비 전시회 참가를 통해 자사 '맥스브리오' 진동 어태치먼트 제품 라인업을 출품하고 괄목할만한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했다.

진동 어태치먼트 분야 국산화 선도업체 ㈜대동중공업은 오는 9월 5~7일 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건설기계 어태치먼트 전문 전시회인 '2018 한국중장비 부품 및 어태치먼트 전시회(KOHES2018)'에 최대부스 규모로 참가해 자사의 주력 브랜드인 '맥스브리오' 진동 어태치먼트 제품군을 다수 출품한다.


㈜대동중공업이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것은 지난해 참가 이후 올해로 2회 연속이다. 지난해 전시회를 통해 고객들과 긴밀한 스킨십을 갖는 등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며 전시회 흥행을 주도한 ㈜대동중공업은 특히 올해 전시회에서 최근 4차산업 혁명 시대 도래에 따른 스마트 기술력이 한층 강화된 차세대 맥스브리오 진동 어태치먼트 신제품 두가지 기종을 추가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2018 한국중장비 부품 및 어태치먼트 전시회 ㈜대동중공업의 부스는 B101이며,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자사 진동 어태치먼트의 진가를 선 보일 예정이다.

 

'압도적 존재감과 명성' '맥스브리오 파일드라이버와 맥스브리오 진동리퍼' 출품
4차 산업혁명 시대, 차세대 어태치먼트시장 재편 위한 '맥스브리오' 혁신기술 大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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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동중공업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자사의 혁신적인 제품군과 솔루션으로 관련시장에서의 핵심역량을 과시하고자 한다. 특히 4차산업혁명 시대 도래에 따른 건설기계산업의 새로운 트랜드를 리드할만한 자사의 혁신적인 진동 어태치먼트 기술이 적용된 최신의 '맥스브리오' 제품 라인업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주목할 수 있는 출품 품목으로는 ㈜대동중공업의 주력 제품 중 하나로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맥스브리오 파일드라이버'를 꼽을 수 있다. 맥스브리오 파일드라이버는 국제특허를 보유한 현존 최고의 진동 어태치먼트로 타사 장비 대비 작업효율이 현저히 높고, 초고주파 진동과 강력한 원심력으로 항타와 인발의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강점을 갖춘 획기적인 모델로 국내는 물론 해외 주요시장에서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와 함께 세계특허를 보유한 특수설계 구조로 , 굴삭기로 전해지는 충격을 최소화 하고 극저소음(80db) 친환경적 장비인 맥스브리오 진동리퍼도 출품된다. ㈜대동중공업은 특히 신제품인 진동롤러버켓을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처음 공개한다. 진동롤러버켓은 관로 공사나 혹은 법면다짐 작업 시 별도의 다짐기를 이용하지 않고 버켓에 부착된 진동롤러를 이용해 강력한 진동체를 바탕으로 편리한 다짐작업을 할 수 있는 편리하고 작업효율이 높은 장비이다.


회사는 이밖에도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진동체버켓과 댐퍼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역시 버켓에 부착된 강력한 진동체를 바탕으로 암석의 선별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하는 버켓이며 현재 국내외 관련시장에서 상당한 실적을 거두고 있는 ㈜대동중공업의 전략 제품군으로 손꼽힌다.


한편 대동중공업은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진동 어태지먼트의 여타 업체들과 차별화 되있는 현실을 고객이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한다. ㈜대동중공업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세계적 수준의 맥스브리오 진동어태치먼트의 기술력과 품질 우수성을 다시 입증할 것"이라며 "특히 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신제품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는 ㈜대동중공업의 현주소를 이번 전시회를 찾는 고객들에서 어필하면서, 국내시장 점유율을 대폭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진동 어태치먼트 명품 브랜드 위용과 가치 적극 어필할 것"
부스운영, 고객 제안력 강화 위한 격의없는 소통의 장으로 '차별화' 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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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동중공업은 이번 전시회 부스운영 부분에 있어서도 차별화된 마케팅, 비즈니스 전략을 취할 방침이다. 다년간의 기술개발 역량과 풍부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의 현주소를 공유하면서,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는 목적으로 생동감 있게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우선 자사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전시부스 내 상담 테이블을 확대 운영하여 부스 방문율을 높이면서 고객과 참관객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일회성이라는 전시회 특성을 충분히 고려해 단기간에 ㈜대동중공업의 무한한 에너지와 도전정신, 그리고 혁신적인 글로벌 수준의 기술력을 유감없이 홍보하기 위해 '맥스브리오' 고유의 붉은 색채와 입체적인 제품 디자인을 최대한 반영한 트랜디한 부스로 디자인해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는 계획이다.

특히 오픈형 참여 부스를 지향해 기획에서부터 근무인력의 전문화 및 선진화된 서비스 마인드 함양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물적·인적 역량을 한 곳에 집중하고자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전시장을 찾는 다양한 고객들과 보다 원활하고 긴밀한 스킨십이 가능하도록 전문 인력을 적재적소 배치하는 '맨투맨 고객 스킨십 근무 전략'으로 부스를 찾은 고객 및 참관객들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회사가 그동안 걸어온 발자취와 고객 성공·혁신사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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