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형 제품과 서비스 관련 마케팅 강화
혁신 기술과 차별화된 A/S 솔루션 ‘국가대표’ 대한 어태치먼트
“기술혁신과 생산체계 선진화, 고객중심서비스” 삼박자 강조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메인.jpg
(유)대한중공업의 틸트링크를 비롯한 회전링크, 회전틸트링크 제품군은 기존 외산제품들보다 더 튼튼하고, 높이가 낮으며 하독스 철판을 채택해 내구성도 대폭 강화했다. ‘대한틸트링크’는 기술의 핵심인 기어를 100%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해 완벽한 국산화를 이룩한 틸트링크로 가격경쟁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품질 관리면에서도 월등하다. 특히 전 세계 최초로 틸트로테이터 하부 링크에 안전 유압 시스템을 적용해 작업 안정성과 고성능을 대폭 향상시켰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어태치먼트 선도메이커 (유)대한중공업(대표 황규관)은 그동안 코로나 여파에 따른 위축된 시장상황에서도 진취적인 R&D 강화전략과 역동적인 생산/서비스 역량을 강화하며, 포스트코로나 시대 도래에 따른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가고 있다.

황규관 대표는 월간중장비와의 인터뷰를 통해 “더 발전된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차원이 다른 생각과 행동의 변화가 필요하다”며 “대한중공업은 ▲기술에 대한 혁신 ▲생산 체계의 선진화 ▲지속 가능한 고객중심서비스 구현을 포스트코로나 시대 시장지배력을 확보하는 가장 중요한 화두라고 강조했다.

많은 업계가 국내 어태치먼트 산업의 블루오션으로 불리는 회전형 어태치먼트 분야를 미래 성장동력으로 낙점하고 있다. 그 중심에는 (유)대한중공업이 있다.

대한의 ▲회전링크 및 ▲틸트로테이터, ▲틸트링크 등 회사의 대표 아이템에 대한 시장에서의 존재감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까지도 품질완성도와 기술혁신을 위한 멈춤 없는 도전을 전개하고 있으며, 기존에 보유한 기술 역량에 더해 연구 개발 및 완성차 업계와의 MOU로 회전형 어태치먼트 분야의 지속적인 사업 확장을 추진해왔다.

이처럼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역량과 진취적인 비전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회전 어태치먼트 시장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주도권 경쟁에서 우위의 위치를 확보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유)대한중공업이 오는 11월 10~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1 한국국제건설기계전’에 참가해 지속가능한 어태치먼트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대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대한중공업

고객 중심형 제품과 서비스 관련 마케팅 강화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인터뷰-대한중공업_메인2.jpg

(유)대한중공업 황규관 대표. 회사는 코로나 이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위해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및 제품의 라인업을 늘려 나가는 동시에 품질경쟁력은 물론 작업안전성을 강화하기 위한 R&D 투자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그 중 회사의 야심작으로 견조한 매출을 올려 나가고 있는 회전틸트 및 회전틸트링크의 기술력 보강을 통한 라인업 확대를 실현해 보다 다양한 현장의 국내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가고 있다.

(유)대한중공업은 국내 종합 어태치먼트 제조사로서 국내 최대/최고 수준의 생 산 및 테스트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대한중공업 대전본사 공장은 맞춤형 대량생산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동시에 수리 및 A/S, 테스트 검증 관련 부대적 첨 단 설비도 구축하고 있다.

특히 황규관 대표는 그동안 코로나 사태로 인해 촉발 된 위기 상황에 대응하기 위한 핵심 요소로 비즈니스의 유연성을 꼽으며, 이를 위해 고객과 함께 협업와 상생의 동반가치를 강조하며 어려운 시기에도 견고한 매출 신장을 이어 나갔다.

품질과 서비스, 생산역량 최고레벨 지향 
“중장비 어태치먼트 산업 재도약 선봉에 설 것”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제품사진.jpg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특허3종.jpg

사업 영역별로는 생산 공정의 체계화 및 테스트 설비 시설 운영의 유연화, 서비스질 개선 및 확대 등 경영 전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면서, 안정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해 나갈 수 있었다.

이를 통해 회사의 대표 아이템인 ▲회전링크 및 ▲틸트로테이터, ▲틸트링크 등은 품질경쟁력과 기술수준을 대폭 업그레이드 하며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현재 굴삭기 사이즈별 더욱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되어 고객의 니즈에 탄력적으로 대응해 나가고 있다.

또한 황규관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이후 더 높은 수준의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의 도약을 경영의 지향점으로 제시했고, “백년대계를 영속하는 기업 (유)대한중공업이 되기 위해서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접점을 신속하게 확보하는 것이 지속 가능 경영의 표준이 되도록 해야 한다”며 2022년 상반기 목표 달성을 위한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역할을 당부하기도 했다.

 

고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 ‘당일장착! 철저한 AS!’, 

‘고객중심의 기술혁신 구현’ 전시회 슬로건으로 적극 홍보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모바일앱.jpg

또한 ‘고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 ‘당일장착! 철저한 AS!’, ‘고객중심의 기술혁신 구현’ 등을 전시 주제로 중장비 어태치먼트 토털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의 역량을 적극 어필할 예정이다.

황규관 대표는 “대한중공업은 2021년형 회전형 어태치먼트 풀 라인업을 비롯해 대한중공업만의 차별화된 AS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하는 ▲대한 틸트로테이터, 대한 회전링크, 대한 틸트링크 등은 2021년형 확대된 라인업을 바탕으로 소비자 선택폭을 넓히며 국내 차세대 어태치먼트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대한중공업 황규관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어태치먼 트 제조업체로서의 스마트 틸트/회전링크 혁신 기술과 그 기술이 적용된 2021년형 장비들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R&D 부분에 대한 과감한 투자와 신속한 AS를 전개하면서 틸트/회전링크 솔루션 분야 선도 기업으로서 더욱 매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