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산 명품 콤푸레셔 캐져(KAESER),한국시장 공략 강화 선언
제타콤푸, KAESER Mobilair M250 국내 런칭 전시회 개최

M250 캐져 콤푸레셔는 TIER 3 장비로 TIER 4 장비 대비해 금액이 저렴하고, 유지보수가 용이하다
M250 캐져 콤푸레셔는 TIER 3 장비로 TIER 4 장비 대비해 금액이 저렴하고, 유지보수가 용이하다

독일산 명품 콤푸레셔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캐져 콤푸레셔(KAESER Compressor)'가 최근 가격 경쟁력 및 TIER4 FINAL 대비 유지 관리가 쉬운 TIER3 배가가스 규제 기준을 충족하고 '고성능 벤츠 OM926 엔진'을 탑재한 최신형 공기압축기 'KAESER Mobilair M250'이 국내 고객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캐져 콤푸레셔의 국내 공식딜러 제타콤푸(대표 윤준호)는 지난 9월 15일 경기 김포 소재 명성중기에서 국내 주요 고객 3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KAESER Mobilair M250 시리즈 런칭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런칭행사를 통해 공개된 KAESER Mobilair M250 시리즈(이하 KAESER M250)는 기존에 출시된 장비와 비교해 더욱 빠른 천공속도와 연비 절감 효과를 갖추고 있어, 생산성과 효율성 부분에서 동급 최고 수준의 성능 클래스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오거드릴공정에 있어서 천공이 필요한 곳에 적합하게 설계되어 가장 높은 압력과 많은 압축공기를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차별성도 갖췄다.

저연비, 고효율의 고압 콤프레셔가 이미 전 세계 굴삭 및 건설기계시장에 보편적으로 적용된 상황에서 제타콤푸가 야심차게 선보인 독일 명품 KAESER 콤푸레셔 신규 제품군이 어떠한 차별화로 국내 관련시장 내에서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시선이 쏠리고 있다.

 

풍량 930cfm(8.8kg)의 강력한 콤푸레셔 'KAESER M250'
국내 저압 콤푸레셔 세대교체 본격화

 
제타콤푸 윤준호 대표가 KAESER M250의 공식 런칭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국내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선언했다
제타콤푸 윤준호 대표가 KAESER M250의 공식 런칭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국내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선언했다

이번 'KAESER M250' 론칭 전시회는 이번 행사를 기획한 제타콤푸 윤준호 대표를 비롯해 캐져콤푸레셔(주) 평택본사 성창제 한국지사장이 발표자로 나서 ▲KAESER M250 소개를 시작으로 ▲성능과 차별성에 대한 브리핑 ▲질의응답 ▲ 장비시연 및 제품 관람 순으로 진행했다.

먼저 제타콤푸 윤준호 대표는 장비 브리핑에 앞서 "바쁘신 가운데도 KAESER 콤푸레셔의 신제품 'M250'에 높은 관심을 갖고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많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제타콤푸는 이번 'KAESER M250'의 국내 출시를 계기로 국내 관련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의 생산성 향상에 헌신하는 고객 성공 이노베이터로서의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 대표는 이어 "KAESER M250 시리즈는 북미의 배기가스 규제 기준인 티어4 파이널 등급 을 충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930CFM(풍압: 8.8kg)의 초강력 저압 압축기로 컴팩트한 사이즈와 내구성 높은 섀시, 하체, 도색 등이 돋보이는 획기적인 제품"이라는 차별성을 언급하며 고객들에게 어필했다.

그는 이어 "이번에 선보인 KAESER M250 시리즈는 점차 높아져만 가는 환경 규제에 대응하는 최적의 솔루션"라며 "제타콤푸는 캐져콤푸레셔 한국지사와 협력해 KAESER M250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들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는 제품을 알리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akaoTalk_20170920_152740400.jpg
 

TIER 4 대비 저렴한 가격대, 최고의 생산성 보장
TIER3 배출가스 규제 충족, 유지보수도 쉬워

 

KAESER M250의 가장 큰 장점은 적은 연비로 고객에게 경제적으로 큰 혜택을 보장하면서, 유연한 컨트롤과 빠른 천공속도로 높은 생산성을 제공한다는 것이다.특히 TIER3 배출가스 규제기준을 충족하는 M250은 배출가스 저감을 실현함과 동시에 TIER4 FINAL 장비의 높아진 판매금액 및 향후 발생되는 높은 유지비용면에서 무척 유리하다.

향후 가까운 미래에 도입될 TIER4 FINAL 적용 장비에 있어서도 독일의 앞선 친환경 기술의 적용으로 경쟁사 대비 높은 비교 우위의 배기가스 저감 기술 및 배출 제로 시대에 부합되는 높은 만족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같은 중요 친환경 화두에 대해 제타콤푸 윤준호 대표는 향후 적용될 "Tier4 Final 엔진은 굴삭기 등 건설기계 뿐만 아니라 천공기의 배기가스 규제 강화에 있어서 필수아이템으로 시장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독일의 앞선 기술이 적용된 KAESER M250는 환경규제에 최상의 대응력을 갖춘 콤푸레셔 솔루션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다"면서 "Tier 4 final'시대 부합하는 장비임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KAESER M250는 전세계적으로 검증된 벤츠 OM926 엔진 탐재로 최소 연료로 최강의성능을 발휘한다.
 KAESER M250는 전세계적으로 검증된 벤츠 OM926 엔진 탐재로 최소 연료로 최강의성능을 발휘한다.

이어진 질의응답 순서에서는 주로 천공 속도와 연비 관련사항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질문이 쏟아졌다. 이번 런칭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천공기 분야 고객들이 위주인 만큼 시장에 출시된 기존 제품과 대비해 더욱 향상된 성능과 연비효율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에 윤 대표는 "드릴 에어 엑스퍼트 시리즈는 지열이나 시추 등 다목적으로 천공이 필요한 곳에 적합하게 설계되어 기존 장비 대비 가장 높은 압력 과 많은 압축공기를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답했다.


기술 강국 독일산 명품 콤푸레셔 브랜드 'KAESER'
제타콤푸-캐져콤푸레셔 한국지사, 동반협력 비즈니스로 고객 서비스 강화

 

메인.jpg
한편 캐져 콤푸레셔(주)는 압축공기 시스템의 세계적 선두 제조업체 중의 하나로 1919년에 자동차 엔진 및 기어 수리를 포함한 자동차 산업의 수리부품 제조회사로 시작해 왕복동식 콤푸레셔 생산 및 스크류 콤푸레셔 생산에 주력하였으며 캐져 제품의 높은 품질은 빠른 속도로 세계적 인정을 받아 왔다.

특히 1973년 캐져가 자체 개발한 동력 절감 로터 개발의 결정체인 시그마 프로파일은 캐져가 콤푸레셔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도약 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했고, 오늘날 캐져(KAESER)는 유럽 로터리 스크류 콤푸레셔 시장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40여개의 지사 및 대리점을 보유한 콤푸레셔계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했다.

특히 캐져 콤푸레셔 한국지사는 평택 현곡산업단지에 지사를 두고 있고 국내상장회사와 기타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요구하는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 최적의 설비를 보급하고 있으며 동시에 뛰어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콤푸레셔 시장의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서비스와 함께 높은 신뢰성, 낮은 동력비로 캐져 콤푸레셔는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캐져콤푸레셔(주) 평택본사 성창제 한국지사장은 "캐져 콤푸레셔는 친절하고 신뢰성 높은 애프터 서비스 보장은 물론,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 고품질의 제품, 높은 신뢰성, 손쉬운 유지관리, 그리고 높은 에너지 효율성에 대한 해결책을 꾸준히 연구 중이며 소비자들에게 최저의 비용으로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면서 "캐져콤푸레셔(주) 평택본사는 제타콤프와 함께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의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