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경품 행사 및 공장투어 이벤트 전개
고객 성원 보답하는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가동
회전링크 신제품군 출시 … 리딩 컴퍼니 역량 강화 선언

 

메인.jpg

지난해 10월 신사옥·공장 확장 이전 통해 생산 인프라를 대폭 혁신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포지셔닝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는 집게 어태치먼트 최강자 대한중공업(대표 황규관)이 그동안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대한중공업은 수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회전링크 신제품군을 본격적으로 출시하며 링크 분야의 리딩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1997년 회사가 설립된 이래 약 20년 동안 혁신적인 어태치먼트 기술과 서비스로 현재까지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받아왔으며 세계 최초로 특수주강 집게를 개발해 고객들로 하여금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대한중공업. 당일 장착, 당일 A/S에 기본을 두고 고객 만족을 실현을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표준 집게를 생산 보급하는 것을 목표로 2018년을 시작하고 있다.

대한중공업은 이번과 같은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와 회전링크 신제품 출시로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혁신의 고객 동반자로서 명성을 높여가고 있다.

 

 

안상현 기자 press@iunews.co.kr

 

국내 어태치먼트社 최초로 자동차 경품 대축제 '고객 감동 실천'
'제2회 경품 행사' 실시… 영덕 연합회 임병희 부회장 '1등 당첨'

 

대한중공업 황규관 대표(좌)가 1등에 당첨된 영덕 연합회 임병희 부회장에게 축하를 전하고 있다.
대한중공업 황규관 대표(좌)가 1등에 당첨된 영덕 연합회 임병희 부회장에게 축하를 전하고 있다.

대한중공업은 지난 1월 3일 대한중공업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제2회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경품행사는 추첨의 공정성과 투명성 제고를 위해 지난해 1회 행사와 마찬가지로 국내 대표 수요자 직능단체인 '전국건설기계연합회(이하 전건연)'에 추첨을 부탁했으며, 행사는 전건연 소속 대의원 400여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공정하게 추첨이 진행됐다.

 

추첨 결과 영덕 연합회 임병희 부회장이 1등의 영예를 안으며, 많은 대의원으로부터 축하의 인사를 받았다. 임 부회장은 소감에 대해 "대한중공업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경험하고 있는 고객으로서 이렇게 경차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까지 얻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대한중공업 덕분에 좋은 기운을 안고 새해를 시작하게 되어 너무나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대한중공업 제품을 꾸준히 애용하여 현장에서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추첨 결과 안마의자가 증정되는 2등에는 대전의 최병선씨가 당첨됐으며, 3등 냉장고는 김천의 정한석씨가, 4등 TV는 김정한(영천), 이용재(용인), 권영길(청주)씨가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밖에 5등 대한 상품권(30만원권)은 이승훈씨외 99명에게 모두 지급완료 되었다.

 

고객 접점 확대 위한 '고객 공장 초청 이벤트'
최소 30여명 지역별 요청 시 셔틀버스 운행… 대전 '유성온천' 관광 패키지까지

 

사진3.jpg

지난 1월 16일 전북 남원 연합회 회원들이 대한중공업 본사 공장을 방문했다.

대한중공업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의 일환으로써 지속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2018년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3차 경품 추첨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특히 대한중공업은 지난 2017년 신사옥 이전 완료 이후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일환으로 올해부터 '고객 공장 초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집게가 어떻게 만들어지고, 어떤 품질로 유지되는지 등을 고객이 직접 방문해서 눈으로 확인함으로써 보다 안심하고 품질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삼고 있다.

대한중공업은 이 행사를 위해서 최소 30여명의 지역별 요청이 접수될 시에 대형 관광버스 제공 및 중식제공, 각종 간식 등을 제공하며, 대전의 유명 온천인 "유성온천"에서 사우나를 즐길수 있도록 모든 편의를 제공한다.


연구개발에 대한 땀과 의지, 열정…
5톤 및 14톤 굴삭기용 회전링크 출시

 

 

얀마 미니 굴삭기에 장착된 대한중공업 회전링크
얀마 미니 굴삭기에 장착된 대한중공업 회전링크

 

대한중공업 회전링크는 돌 집게 작업 시에도 완벽한 성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대한중공업 회전링크는 돌 집게 작업 시에도 완벽한 성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대한중공업은 지난 수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5톤 및 14톤 굴삭기용 회전링크를 출시했다. 굴삭기 어태치먼트 전문 업체로써 그간의 많은 노하우와 고객 정보들을 토대로 해서 회전링크를 개발했는데, 이는 대한중공업은 설립 초기에 이미 퀵 커플러를 개발해서 판매했던 경험과 지난 20여년간 회전집게를 통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력을 합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작업현장에서도 월등한 품질을 유지하게 하기 위해 해외 제품들을 비교 분석하고, 한국 작업 환경에 적합한 회전링크를 선보이게 되었다. 회전체 크기라든지 볼트규격 등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국내 사용자의 만족을 위해서 철저하게 연구했기 때문에, 향후 시장에서의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회전링크의 개발과 더불어 이와 조합이 가능한 코끼리집게, 고정집게, 고정돌 집게 등의 개발역시 끝마쳤으며, 고객이 원하면 언제든 최적화된 상품들을 공급 할 수 있다.

대한중공업 황규관 대표는 "회전집게 및 사업초기 링크 분야의 리더 기업으로써 풍부한 기술력과 당일장착, 당일AS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대한민국 표준 회전링크를 위해 앞장서서 일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한다"면서 "작업 현장의 변화와 다양해지는 고객니즈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개발해내는 역량을 바탕으로 더 우수한 품질은 물론 업계 최초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어태치먼트 전문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