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의 가치’로 함께 도약하는 2020년 기대하며…

 

대표님.jpg

다사다난했던 2018년이 가고, 경자년 (庚子年) 새로운 희망을 품은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 새해에는 중장비산업계 각자의 분야에서 열정을 쏟고 계신 모든 분들의 번창과 안녕을 기원하면서,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 만복이 가득한 한 해를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2019년 한 해 동안 ‘월간중장비’에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광고주, 독자, 건설기계업계 종사자 등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속되고 있는 경기불황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각 분야에서 맡은 바 소임을 묵묵히 다하면서 대한민국 중장비산업을 지탱하고 이끌어 오신 대한 노고에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지난해 대한민국 중장비산업은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열어가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냈습니다. 외형적인 성장에 걸맞게 혁신적인 신제품을 개발해 지속가능한 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했으며, 친환경/신기술 융합을 통해 급증하는 스마트건설기계 신기술에 대한 니즈에도 능동적으로 대처했습니다.

‘월간중장비’ 역시 2019년 한 해 동안 중장비산업계와 산업현장의 접점에서 대한민국 중장비산업의 부흥과 재도약을 이끌어갈 창의적인 정보 콘텐츠 보급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오롯이 기술로 승부하고 하는 국산화 기업은 물론, 세계 최소 수준의 기술력을 국내시장에 보급해 현장과 고객의 혁신과 성공을 견인하고자 하는 글로벌 기업들을 발굴하여, 생동감있는 취재기사 및 광고게제로 이 같은 모범기업들을 ‘월간중장비’ 지면을 통해 소개하는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와함께 중장비 전문 포털 미디어 ‘아이유헤비(www.iuheavy.co.kr)’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광고주와 독자를 잇는 가교 역할을 톡톡히 했습니다. 또한 매년 국내 대표적인 건설기계 전문 산업 전시회인 ‘한국중장비 부품 및 어태치먼트 전시회’ 주관·개최하여 기업들이 활발하게 비즈니스를 전개할 수 있는 무대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월간중장비’는 2020년 경자년 새해에도 위 세 가지 본지의 핵심 사업에 대한 역량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중장비산업계와 일선현장의 접점에서 산업 생태계 모두의 발전을 견인하는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역량을 발휘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0년이라는 새로운 시작지점에서 우리 중장비산업계를 구성하는 모든 분들의 열정과 노력에 힘을 보태고자 ‘월간중장비’가 함께 도전해 나가겠습니다. 중장비 분야의 ‘허브’로서 기업의 홍보를 책임지는 전문 미디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우리업계가 나아가야할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겠습니다.

올해 저희 월간중장비는 ‘Together Value chain(같이의 가치)’를 2020 비전 슬로건으로 내걸고, 이를 위한 핵심가치로 ‘멋진 기업', '혁신하는 기업', '창조적 기업', '탁월한 기업'으로 서 고객의 성공 동반자 역할을 수행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우리 모두가 협력한다면, 상생발전을 통해 대한민국 중장비 산업계 모두가 새롭게 도약하는 전기를 마련해, 더 큰 도약의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월간중장비’가 여러분들의 동반자로서 역할을 다해내고자 합니다.


2020년 새해에도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 드리며, 희망찬 경자년 (庚子年) 새해 여러분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고, 늘 행운이 충만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2020년 1월 1일
아이유뉴스(주)/월간중장비
발행인 박 용 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