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수레정보기술(www.kheunsure.com)

aa11.jpg

기존 PC에서 설치해야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아닌 인터넷이 되는 모든 환경에서 Internet Explorer를 이용하여 건설기계 배차관리 업무를 사용할 수가 있는 소프트웨어이다.
인터넷이 되는 환경에서 PC, 노트북, 태블릿 등의 웹브라우즈만 있으면 자유롭게 업무를 수행 하실 수가 있으며 본점, 지점 등의 원격지에서도 자유롭게 업무를 볼수가 있다.
표준이 없는 건설기계배차업무를 패키지에 걸맞게 모든 건설기계배차업무를 한대 모아 놓았으며, 사용자의 업종에 맞게 설정이 가능해 어떤 차종의 업무라도 모두 처리가 가능하며 전표 한번의 입력으로 계산서 작업까지 모든 작업이 가능하다.
별도의 비싼 서버 구축 없이 서버 프로그램 및 ASP프로그램을 저렴한 비용으로 귀사의 업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하며 입력한 사용자의 데이터는 사용자의 PC에 저장되는 것이 아니라 큰수레DATABASE 서버에 보관되므로 PC 사양이나 바이러스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PC가 고장으로 인한 DATA손실 없이 안전하게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가 있다.
큰넷(www.kheun.net)사이트에 회원 가입만 하셔도 1개월 무상으로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가 있으며, 월 33,0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건설기계배차관리 프로그램 이용할 수가 있다.(년간회원: 330,000원, 2개월할인)

 

▶건설기계배차관리ASP 특징

- 건설기계배차 업무에 필요한 모든 기능 제공
- 덤프 배차업무와 장비 배차업무를 모두 가능
- 가입과 동시에 프로그램 즉시 사용 가능 (1개월 DEMO 사용)
- 100% 웹기반 시스템 : 언제 어디서나 사용가능
- 유지보수 및 기능 업그레이드에 대한 추가 비용 없음
- 매입/매출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 발행 관리
- 차량에 대한 경비관리, 입출금 및 미수금 관리
- 모든 보고서 내용 엑셀 변환 기능
- 문자 및 팩스 전송기능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및 수취 관리 (큰수레텍스원 사이트 연동-www.etaxone.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