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트코리아, 국내 독점 판매 전개 … 비즈니스 및 서비스 전담
독일 Kinshofer社 'NOX 틸트로테이터' 국내최초 공개
최고의 성능, 최강의 내구성, 압도적 퍼포먼스

가장 진보된 굴삭기용 틸트로테이터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독일의 NOX 틸트로테이터가 국내 독점 판매처인 ㈜아반트코리아를 통해 국내최초로 공개됐다.
가장 진보된 굴삭기용 틸트로테이터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독일의 NOX 틸트로테이터가 국내 독점 판매처인 ㈜아반트코리아를 통해 국내최초로 공개됐다.

독일의 명품 틸트로테이더의 압도적인 성능과 내구성, 기술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화재다.

세계 최고 성능의 어태치먼트를 취급하며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시장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독일 Kinshof er社의 'NOX 틸트로테이터'가 한국 공식 총판인 ㈜아반트코리아(대표 이중철)를 통해 국내시장에 소개됐다.

지난 8월 29일 ㈜아반트코리아 대전 전시장에서 독일 Kinshofer社의 차세대 어태치먼트 시리즈 'NOX 틸트로테이터'의 굴삭기 장착 현장 시연이 열렸다.

특히 이날 시연행사에는 Kinshofer社 NOX 틸트로테이터 글로벌 프로덕트 매니저 Mr. Franz Jaud가 참석해 장비의 소개와 함께 한국시장 비즈니스 전략을 소개하기도 했다.

그동안 'NOX 틸트로테이터' 전문 매거진의 지면광고 등을 통해 일부 공개됐지만, 실제 장비가 국내에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공개된 'NOX 틸트로테이터'는 독일과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건설현장 곳곳에서 활발하게 활약하고 있는 고성능·최강의 고성능 어태치먼트로 굴삭기 장착 시연을 통해 압도적인 성능과 최강의 내구성 및 안정성을 유감없이 과시했다.

 

㈜아반트코리아, 'NOX 틸트로테이터' 국내 독점 판매
틸트로테이터 국내 비즈니스/서비스 전담부서 운영

 

NOX 틸트로테이터 국내 시연회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을 찾은 Kinshofer社 NOX 틸트로테이터 글로벌 프로덕트 매니저 Mr. Franz Jaud
NOX 틸트로테이터 국내 시연회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을 찾은 Kinshofer社 NOX 틸트로테이터 글로벌 프로덕트 매니저 Mr. Franz Jaud

지난 50여 년간 독일의 대표적 건설기계 부품 메이커로 전 세계 시장에서 뚜렷한 존개감을 과시하고 있는 Kinshofer社의 세계최강 틸트 어태치먼트 'NOX 틸트로테이터'가 한국 시장에 상륙하고, 국내 건설기계 어태치먼트 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NOX 틸트로테이터'를 취급하고 있는 독일 Kinshofer社는 중·대형 굴삭기 및 크레인 어태치먼트를 생산하며 전 세계 50여개 국가에 제조공장 및 판매회사를 가진 세계적인 그룹으로, 아시아 시장에서는 중국 상하이에 대단위 생산공장을 확보하고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주요국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Kinshofer社는 한국 시장에서의 교부도 확보를 위해 ㈜아반트코리아와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 사업 진출을 공식화 하고 있는데, 현재 국내 독점 수입자로서의 지위와 권한을 부여받은 ㈜아반트코리아는 Kinshofer社의 'NOX 틸트로테이터'를 국내 시장에 최초로 런칭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하고 있다.

㈜아반트코리아는 공식적인 국내 비즈니스에 앞서 지난 8월 29일 대전에 소재를 둔 자사 전시장에서 'NOX 틸트로테이터 국내 출시 기념 시연행사'를 갖고 제품의 성능을 검증했다.

㈜아반트코리아 이중철 대표는 시연회에 앞서 "차세대 건설기계 시장의 혁신을 이끌 미래형 어태치먼트인 틸트로테이터는 워낙 기술력이 고도화된 아이템이다보니 국내시장에서 좀처럼 저변이 확대되지 않았지만, 'NOX 틸트로테이터'는 현존 가장 진보된 틸트로테이트로서의 고성능과 다양한 옵션, 최강의 내구성을 동시에 갖춘 최고의 제품이기에 국내시장에 반드시 소개하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자리에 참석한 Kinshofer社 NOX 틸트로테이터 글로벌 프로덕트 매니저 Mr. Franz Jaud 역시 "(주)아반트코리아가 독점 판매계약을 맺고 한국시장에도전장을 내민 것에 대해 본사를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NOX 틸트로테이터'는 독일산 기술과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한국시장 고객들의 기대와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킬 것으로 자신한다"면서 "기술에 대한 자신감과 한국시장에서 틸트로테이터를 통한 작업 활용 폭이 넓다는 특수성 등을 감안할 때 유럽시장에서의 성공신화를 한국에서도 이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 말로 국내시장 안착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독일 특유의 견고한 Machine mechanism
유압실린더가 없는 신개념 틸트로테이터 "더욱 강하고 보다 안전하다"

 

NOX 틸트로테이터는 특수한 고가의 엑츄에이터 방식으로 좌우 실린터가 없어 좁은 공간에서도 보다 안전하고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다. 아울러 특수 Cast Body 주조 하우징으로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NOX 틸트로테이터는 특수한 고가의 엑츄에이터 방식으로 좌우 실린터가 없어 좁은 공간에서도 보다 안전하고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다. 아울러 특수 Cast Body 주조 하우징으로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반세기 넘는 Kinshofer社의 어태치먼트 기술력과 풍부한 노하우가 응집되어 탄생한 'NOX 틸트로테이터'는 독일과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성능과 경제성을 입증 받으며, 현존 최고의 틸트로테이로서 높은 네임벨류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연회를 통해 공개된 제품은 2018년형 신제품으로 기능옵션과 안전시스템이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다양한 현장에서 보다 효율적이 면서 안전한 굴착 작업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NOX 틸트로테이터'는 현존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시연회를 통해 공개된 제품은 작동 중량이 3t~25t 까지 다양한 굴삭기에 적용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자랑하며 고객의 선택 사양을 충족하고 있으며, 360° 무한회전과 최대 2x55° 경사각으로 굴삭기가 다기능 캐리어로서의 역할까지 수행할 수 있어 굴삭기 한 대로 다양한 종류의 작업을 전개할 수 있다.

또한 특별 안전 퀵커플러 및 틸트로테이터 인식을 위한 '전기 피드 스루' 옵션이 탑재되어 현존 틸트로테이터 장비 대비 최고의 작업 안전성을 보장한다.

이와 더불어 완벽하게 적합한 비례제어 및 가장 스마트한 내장 컨트롤러 제어시스템을 통해 보다 높은 안전성과 작업 정밀성을 제공하고 있다.

'NOX 틸트로테이터' 사용자는 굴삭 작업 시 두 개의 조이스틱으로 틸트로테이터의 동작을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데, 특히 퀵커플러와 장착된 부착물은 스마트 컨트롤러를 통해 편리하고 효율적인 제어 또한 가능하다.

견고한 Kinshofer社의 순정 산업용 밸브 및 호스를 적용해 장비 수명을 대폭 연장시켰다.
견고한 Kinshofer社의 순정 산업용 밸브 및 호스를 적용해 장비 수명을 대폭 연장시켰다.
완전 유압식 퀼 커플링 시스템을 통해 손쉬운 탈부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장착시간도 몇초 안에 진행할 수 있다.
완전 유압식 퀼 커플링 시스템을 통해 손쉬운 탈부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장착시간도 몇초 안에 진행할 수 있다.

여기에 'NOX 틸트로테이터'는 차별화된 성능과 기술적 특징 외에도 최상 수준의 작업 유연성과 경제성을 발휘하는 독일 특유의 내구성 설계도 돋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유압실린더 자체가 없기 때문에 돌출 등의 리스크에 따른 손상이 없는 가장 안전한 틸트로테이터라는 점이다.

여기에 퀵커플러를 비롯한 딥트렌치, 기존 배관 및 케이블은 모두 Kinshofer社의 순정 부품을 채택해 매우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견고성을 배가시켰으며, 유지 보수 부분에 있어서도 오일 윤활방식을 적용해 2개의 그리스 포인트만으로 시간과 소모품 절약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부품의 마모가 적어 유지 보수가 용이하고, 특수 주조 하우징으로 더욱 안전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Kinshofer社 NOX 틸트로테이터 글로벌 프로덕트 매니저 Mr. Franz Jaud "이번 시연회를 통해 선보인 'NOX 틸트로테이터'는 독일산 기계 특유의 강인한 느낌의 디자인과 설계, 동급 이상의 우수한 작업 성능과 최강의 안전성을 구현했다"며 "특히 유압 실린더가 없는 틸트로테이터는 NOX 틸트로테이터가 최초의 제품으로 어태치먼트 설계 메카니즘의 일대 혁신을 이끌어 냈다고 평가할 수 있다. 금번 시연회 개최 및 제품 런칭을 계기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국내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것이다. 이와 함께 이번 시연회가 Kinshofer社의 반세기 전통의 기술력을 널리 알릴 수 있었던 소중한 기회가 됐다.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 품질을 파트너사인 ㈜아반트코리아와 공조해 제공하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고객의 성공과 현장의 혁신을 위한 필수 아이템
"틸트로테이터 저변확대 시기 도래했다"

 

<NOX 틸트로테이터 국내 독점 공급업체인 ㈜아반트코리아는 Kinshofer社와 함께 국내 딜트로테이터 시장의 저변확대는 물론 고객들에게 동반저적 성공가치 창출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NOX 틸트로테이터 국내 독점 공급업체인 ㈜아반트코리아는 Kinshofer社와 함께 국내 딜트로테이터 시장의 저변확대는 물론 고객들에게 동반저적 성공가치 창출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시연회를 통해 ㈜아반트코리아는 NOX 틸트로테이터의 비즈니스 포지셔닝을 강화함에 앞서 틸트로테이터 시장의 저변확대를 위해 장비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기술가치를 국내 고객들에게 우선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아반트코리아 관계자는 NOX 틸트로테이터가 현장과 고객의 가치에 기여하는데 주도적인 역량을 발휘하고자 하는 최고의 아이템이라는 점을 이번 시연회를 통해 중점적으로 언급했다.

이 관계자는 "NOX 틸트로테이터의 핵심가치는 고객의 성공에 있어서 가장 확실한 작업 동반자 역할을 수행한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틸트로테이터 하나로 추가 인력없이 신속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데 따른 비용 절감 효과와 작업시간의 25% 가량을 절약할 수 있는 수익성 까지 혁신적 기능은 굴삭기 2대 이상의 작업 효과를 제공하는 것보다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즉 운전자는 물론 3차 엔드유저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틸트로테이터가 건설현장의 미래지향성에 있어서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것이라는 관측이다.

이에 대해 ㈜아반트코리아 관계자는 "굴삭기를 다기능 캐리어 기계로 만들어 인력과 장비를 대체할 수 있다는 장점과 더불어 완전 유압식 퀵커플러 시스템 장착으로 틸트로테이트를 몇 초안에 부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인력 및 소모품 비용을 절감해 최대의 수익성을 보장한다는 측면까지도 NOX 틸트로테이터가 가지는 역동적인 미래가치"라면서 "틸트로테이터는 이제 어태치먼트 시장의 블루오션이라는 시장적 가치를 넘어 고객의 경쟁력 확대는 물론 현장의 혁신을 위해 반드시 선택할 수 밖에 없는 필수 아이템이 된 시대가 도래했다. 현존 가장 진보된 사양의 NOX 틸트로테이터가 그 중심에 서서 국내시장은 물론 현장의 혁신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는 기대감을 피력했다.

이 관계자는 끝으로 "이번 시연회를 통해 NOX 틸트로테이터 성능과 기술의 우위를 충분히 어필했다고 생각한다"면서 "㈜아반트코리아는 국내 독점 판매처로서 더욱 다양한 라인업의 NOX 틸트로테이터를 국내 시장에 보급해 고객의 가치에 기여하고 시장의 혁신을 선도하는데 주도적인 역량을 발휘하고 싶다. 특히 세계 최고의 독일 기계 기술력에 대한 국내 고객들의 충성도가 높기 때문에 국내 어태치먼트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는 획기적인 아이템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